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튜브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0. 12. 30. 22:51

    유튜브 바로가기가 요즘 정말 대세입니다. 스마트폰의 보급이 대중화 되기시작하면서, TV의 영향력은 점차 줄어들고 있고 개인적인 동영상 플랫폼들이 영향력을 늘리고 있지요. 그 중의 대표격인 플랫폼이 바로 유튜브인데요. 인터넷과 PC, 모바일 시장의 전망은 해를 거듭할 수록 더욱 밝아지고 있는 추세이며, 그에 따라서 유튜버를 직업으로 삼는 사람도 많이 보이고 있습니다. 심지어 어린아이들의 경우, 장래희망으로 유튜버를 희망하기도 한다고 하는데요.

    유튜브 바로가기TV의 매출감소를 보여주는 기사초등학생 장래희망이 유튜버

    이런 사회적인 흐름을 보았을 때, 제4차 산업혁명의 시대가 눈앞으로 다가온 것 같다는 생각도 듭니다. 유튜브 바로가기 또한 그것들 중 일부이고요. 우리 어른들은 3차 산업의 시대에 살아온 사람들이지요. 물론 지금의 우리나라가 있게 해준  중공업, 서비스업, 금융업 등등. 이 기반이 되는 것들이 없어지지는 않을테지만 새로운 것이 생겨난다는 것에는 이견이 없을 것 같습니다. 어찌보면 과도기라고도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유튜브

    뭔가 엉뚱한 이야기로 새고있는 것 같은데요.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먼저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곳에 들어가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인터넷을 키고, 주소창에다가 youtube.com 라고 입력을 하시면 쉽게 들어가지는데요. 다음포털사이트를 시작페이지로 활용하시는 분들은 검색창에 위 사진처럼 입력하면 주소가 바로 나오게됩니다. 저걸 클릭해서 들어가도 됩니다. 일단은 번거로우실테니까 제가 링크를 걸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클릭해서 접속 하시면 되겠습니다.

    유튜브 바로가기 하는 방법에는 위에서 알려드린 것 이외에도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일단 여러분들이 구글 크롬을 쓰신다면 간단하게 유튜브를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과거에 구글이 인수를 해서 서비스를 직접하고 있기 때문에 연계가 되기 때문인데요. 크롬창(인터넷창)을 열면 위 사진과 같은 화면이 나올텐데 오른쪽에 로그인 버튼 옆에 아이콘을 클릭하면 아래에 YouTube 가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북마크라는 기능을 이용해서 유튜브 바로가기를 설정하실수도 있어요. 일단 사이트에 들어가신다음에, 주소창 우측에 보면 별표 아이콘이 있습니다. 색깔이 없는 별이지만, 클릭하면 파란색으로 바뀌는데요. 북마크 추가됨 이라는 팝업창과 함께 이름을 설정해주고, 어느 폴더에 이 바로가기 아이콘을 둘지를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마치 인터넷 익스플로어의 즐겨찾기 기능이랑 유사합니다.

    크롬에서 유튜브 바로가기 추가

    크롬에서 유튜브 바로가기 추가를 바로 해서 메인화면으로 키면 바로 보이도록 설정도 가능한데요. 위 첫번째 사진처럼 클릭을 해보세요. 그러면 두번째 사진처럼 이름과 URL을 입력하는 창이 뜨게되는데, 이름의 경우 알아보기 편하게 쓰시면 되겠고, URL의 경우에는 www를 입력하지 않아도 관계없습니다. 그리고 완료를 눌러주세요. 마지막 사진을 보시면 알 수 있듯이, 인터넷창을 띄우는 순간 큼지막한 아이콘으로 바로가기 아이콘이 생성된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유튜브에 손쉽게 접속해서 재미난 영상을 보는 시간을 가져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